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반품/결제/환불 관련문의
작성자 whatuwant (ip:)

1.    교환/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
★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★


한진택배로 반품 접수 및 수거 요청 부탁드리며,


교환 요청 시 쪽지나 whatuwant 게시판으로 요청사항 남겨주세요^^


*********반품주소*********


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반로 125번길30 센텀우신골든빌 101동 1001호

 


2.    한진택배가 아닌 타택배로 보내도 되나요?


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,


반드시 선불로 배송비 지불 후 보내주셔야 하세요^^


★편의점 택배도 타택배로 해당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★


(타택배 착불로 도착한 경우 추가 운임비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


3.    불량 및 오배송 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?


우선,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불편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ㅜ_ㅜ 


고객센터(010-9603-3376) 및 게시판으로 새 상품 교환 & 환불 중 의사를 남겨주세요.


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!


* 불량인 부분에 (테이프,스티커) 등으로 표시 부탁드립니다.


* 교환 원하실 경우 동일한 색상, 동일한 사이즈 교환 시에만 무상교환 가능하며,


타상품 또는 타색상, 사이즈 교환하실 경우 추가 배송비 부담 후 처리 가능합니다.


 

4.    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전체 취소일 경우 배송비는 6,600원이며, 부분 취소일 경우 


취소 금액 외 실 구매금액이 50,000원 이상 3,300원 / 50,000원 미만 6,600원 차감 후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(제주도 - 편도 6,600원 / 왕복 13,200원)


단,  도서산간 지역 및 일부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 부담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

(★ 배송비 동봉 시 분실되는 경우가 많아 절대 동봉하지 마시고, 차감이나 입금으로 부탁드립니다. ★)

 


5.    환불처리는 언제 되나요?


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이 저희 whatuwant로 도착 후 환불되며 처리 시 문자로 안내드립니다^^


* 카드/계좌이체 취소 -> 5~7일 소요


(카드사마다 처리 기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.)


* 무통장입금, 적립금 환불 -> 2~3일 소요


(적립금 환불 처리 시 무통장 환불 전환 불가합니다.)


* 실시간 계좌이체 부분 취소가 불가한 은행의 경우, 무통장 환불 및 적립금으로 처리 가능


* 휴대폰결제


전체 취소일 경우, 결제하신 달을 기준으로 1일 ~ 말일까지 처리 가능


부분 취소일 경우, 부분 취소 불가로 적립금 환불로 처리 가능


(★결제한 방법으로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휴대폰 결제 시에는 꼭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)

 


6.    교환&반품처리가 불가한 경우도 있나요?


- 처리 기간이 지난 경우 (상품 수령 후 반드시 7일 이전에 신청 및 반송 해주셔야 처리 가능하세요.)


- 오픈마켓 (G마켓, 11번가, 네이버페이, 지그재그) 에서 구매한 경우 (어떤 사유이건 (불량, 오배송, 품절 포함) 타 상품으로 교환 불가 합니다.)


- 착용 흔적이 보일 경우 (향수 ,담배냄새, 화장품 등등 기타 오염 포함)


-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


- 착용 흔적 구별이 어려운 액세서리 류의 상품인 경우 (귀걸이, 목걸이, 팔찌, 반지, 모자, 양말, 스타킹, 레깅스, 속옷 등등)


- 비치웨어(비키니, 래쉬가드) 또는 이너웨어 상품인 경우 (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상품들은 위생상의 문제 등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다고 판단되어 처리가 어렵습니다.)


- 재고 소진을 위해 판매되는 세일 상품의 경우


-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의 경우


- 핸드메이드 상품의 경우


- 세탁으로 인한 변형 및 착용 흔적과 오염이 있는 경우

 


7.    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부분인가요?


-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사이즈는 소재마다 텐션의 차이나 측정 방법에 따라 1-2cm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워싱 된 제품 및 전체적으로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, 제작 과정상 위치나 모양이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.


- 화이트, 아이보리 계열 색상의 경우 약간의 비침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상품 제작시 생기는 물쵸크 자국은 세탁하거나 물티슈로 쉽게 제거 가능하세요.


- 동일 상품이라도 리오더시 약간의 소재나 색상, 사이즈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- 구김이나 머리카락 등의 부분은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- 가위로 간단하게 정리되는 실밥이나 제작 과정 중 생길 수 있는 미흡한 부분으로는 불량으로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

8. 부분배송 받은경우 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?


- 부분 배송을 받으셨더라도 따로 반품 시 각각의 반품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하기 때문에


먼저 받으신 상품은 잘 포장하여 보관하셨다가


모든 상품 수령 후 함께 동봉하여 한 송장번호로 반품해주세요~!


(단, 반품한 상품에 착용 흔적 및 향수 냄새 등 베어있을 경우 처리가 불가하오니 보관에 유의해주세요~)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